http://www.petstation.co.kr/xe/files/attach/images/445/4f14d0755a4de8c0533ce49195991834.png
자주하는 질문

펫스테이션이 정상적인 급식이 되지 않는다면 우선, 뚜껑이 잘 잠겼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뚜껑을 열려 있으면 빨간색 불이 켜져있을 것입니다. 파란불로 바뀔 때까지 뚜껑을 돌려 잠근 다음 다시 급식을 해 보십시오. 예약한 시각에 제대로 급식이 되지 않는다면 앱의 [설정>예약급식]에서 예약급식 설정이 제대로 되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때 요일 설정을 주의깊게 보셔야 합니다. 선택되지 않은 요일에는 급식이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