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petstation.co.kr/xe/files/attach/images/445/4f14d0755a4de8c0533ce49195991834.png
자주하는 질문
펫스테이션-cam에는 사료 나오기 전에 주인의 음성이 나오도록 주인의 음성을 사전에 녹음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기기의 가운데 버튼을 길게 누르면 띡 하는 소리와 함께 녹음이 시작되고, 녹음 중 이 버튼을 짧게 누르면 녹음이 종료되며, 다시 한번 짧게 누르면 재생됩니다. 기기가 생산되어 출고될 때에는 이 녹음 공간에 기본 멜로디가 담겨져 나가는데, 기기에 녹음을 하면 멜로디는 녹음한 음성으로 대체되어 사라집니다. 기계소리만 나온다는 말씀은 가운데 버튼이 눌려 잡음이 녹음이 된 것입니다. 녹음은 얼마든지 새로 하실 수 있으므로 위에서 설명한 방법대로 다시 녹음하시면 됩니다.
만일 목소리 녹음을 하지 않고 원래의 멜로디로 사용하시려면 기기를 공장초기화하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공장초기화는 기기의 버튼 3개를 손가락 3개로 동시에 1초 정도 꾹 눌렀다 떼시면 됩니다. 그러면 기기가 재부팅 되면서 1~2분 후 빨간불-파란불이 교차로 깜박이는 상태가 되는데, 이때가 공장초기화 상태입니다. 공장초기화 하면 휴대폰과의 연결이 끊어지므로 재 등록(추가)을 해 주셔야 하고, 예약급식 등의 모든 설정이 지워지므로 다시 설정해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