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petstation.co.kr/xe/files/attach/images/445/4f14d0755a4de8c0533ce49195991834.png
자주하는 질문
사료잔량표시기능은 앱에서 사용여부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OFF되어 있는데, 이를 사용하시겠다고 ON하셨기 때문에 기기에 그런 표시가 뜨는 것입니다.
설정>일반설정 메뉴에서 "사료잔량 표시기능"을 ON하시면 그 아래에 “전체 사료 양”을 설정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이는 매번 사료통에 담을 사료의 양입니다. 뚜껑을 5초 이상 열었다 닫으면 사료가 다시 “전체 사료 양”만큼 채워진 것으로 간주하고 그때부터 사료가 나올 때마다 횟수를 세고 있다가 남은 사료양이 20% 이하가 되면 사료부족 경고등을 켜게 됩니다. 사료를 매번 가득 채워도 너무 일찍 이 경고등이 켜진다면 “전체 사료 양” 설정을 너무 적게 해 놓으신 것입니다.
“전체 사료 양”을 올바르게 설정하려면, 우선 매번 사료통에 사료를 채울 높이를 결정하여 사료통 안쪽에 표시를 해 둡니다. 그 다음 사료를 그 높이만큼만 채운 후 수동급식 버튼을 이용하여 사료통의 사료를 모두 뽑으면서 그 횟수를 세어봅니다. 사료통이 다 비워질 때까지의 횟수가 바로 “전체 사료 양”이 되고 이를 앱에 설정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부터 사료를 채울 때에는 뚜껑을 열고 표시해 둔 높이까지 채운 후 5초가 경과한 후에 뚜껑을 닫으시면 됩니다. 뚜껑을 열었을 때 나는 소리가 바로 5초를 세는 소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