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petstation.co.kr/xe/files/attach/images/445/4f14d0755a4de8c0533ce49195991834.png
자주하는 질문
예, 펫스테이션-cam 여러 대를 하나의 앱에 등록시켜 사용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펫스테이션-cam은 반려동물이 2마리 이상일 때를 고려하여 아래와 같이 다양한 기능을 마련해 놓았습니다.

1. 펫스테이션-cam이 두 대 이상일 경우 예약급식 시각을 동일하게 맞추면 거의 1초도 틀리지 않고 밥이 동시에 나옵니다.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펫스테이션-cam은 시간 정보를 인터넷 타임서버에 맞추기 때문인데, 이는 컴퓨터나 스마트폰이 따로 시각을 맞추지 않아도 정확한 시계가 돌아가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2. 스마트폰 앱에는 펫스테이션-cam을 여러 대 등록시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로 혼동되지 않도록 하려면 펫스테이션 이름을 달리 정해 주시면 되겠죠.
3. 각각의 펫스테이션-cam에 설정을 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펫스테이션 설정 데이터는 스마트폰이 아닌 펫스테이션-cam에 저장되기 때문에 설정이 서로 혼동되거나 바뀔 염려는 없습니다.
또, 펫스테이션-cam을 몇 대를 사용하던 공유기는 한 대만 있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