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petstation.co.kr/xe/files/attach/images/445/4f14d0755a4de8c0533ce49195991834.png
자주하는 질문
기기 등록(추가) 시 흔히 실패하는 몇 가지 원인을 아래에 나열하였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5GHz가 아닌 2.4GHz Wi-Fi로 접속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폰은 이를 자동으로 구별하여 리스트에 2.4GHz만 보여주기 때문에 문제되지 않는데, 아이폰에서는 현재 폰이 연결된 Wi-Fi 이름을 보여주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Wi-Fi 이름에 5G나 GIGA가 들어가 있으면 5GHz 이므로 이런 글자가 안 들어가 있거나 2G가 들어가 있는 Wi-Fi로 먼저 아이폰을 연결한 다음에 등록(추가)을 시도해 보세요.
2. 소리를 들려주었을 때 기기에서 띡 소리가 나지 않는다면, 휴대폰의 고급음향 관련 설정에 들어가서 게임/돌비/콘서트홀 효과와 같은 특수 음향 설정을 모두 끈 다음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기가 새로 구입한 것이 아니고 오래 사용한 것이라면 Wi-Fi 비밀번호 입력하는 화면에서 고급옵션을 선택하면 나타나는 “초기소리연결방식”을 켜고 한번 해 보시기 바랍니다.
3. 기기에 소리를 들려주었을 때 기기에서 띡 소리는 나는데 램프가 파란불만 깜박이는 단계로 가지 않고 빨간불-파란불이 빠르게 깜박이는 단계에서 앱에 실패가 뜬다면, 공유기 이름에 한글이 섞여 있거나 비밀번호에 오타가 있는 것입니다. 공유기 이름이 한글로 되어 있다면 한글은 지원하지 않으므로 영문/숫자 조합으로 공유기 이름을 바꾸어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할 때에는 키보드에서 자동완성된 것을 선택하지 마시고 끝까지 타이핑하시기 바랍니다. 
4. 공유기와 다른 방에 있다면 같은 방으로 옮겨서 설치하시고,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켠 후에도 한번 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