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petstation.co.kr/xe/files/attach/images/445/4f14d0755a4de8c0533ce49195991834.png
자주하는 질문
파란불 깜박이는 상태까지 간 것은 기기와 공유기 간의 연결은 되었으나 기기가 펫스테이션 서버에 연결을 못하는 상태입니다. 그 원인은 아래와 같이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으니 확인한 후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기기와 공유기 간의 거리가 멀거나 중간에 벽 등의 장애물이 있는 경우, 기기를 공유기 가까이 이동한 다음 다시 해 보세요.
2. 공유기의 동작이 비정상 상태로 빠진 경우도 있으니,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켠 후 다시 해 보세요.
3. 공유기에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으면 그럴 수 있으니, 공유기의 인터넷 선을 확인해 보고 휴대폰은 Wi-Fi 접속이 잘 되는지 확인해 보고 다시 시도해 보세요.
4. 공유기의 특별한 기능들을 설정해 놓고 사용하시는 경우, 즉 특정한 포트를 죽이거나, 방화벽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특이한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있을 경우 이를 OFF 시키고 시도해 보세요. 설정이 복잡할 경우 공유기를 RESET 시킨 후 이름과 비밀번호만 다시 설정하여 시도해 보세요. 공유기를 RESET 시키는 방법은 공유기마다 다르나 일반적으로 공유기에 붙은 RESET 스위치를 5초 이상 길게 누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