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petstation.co.kr/xe/files/attach/images/445/4f14d0755a4de8c0533ce49195991834.png
자주하는 질문
펫스테이션은 사용자를 주인과 가족으로 구분하여 권한을 달리 하고 있습니다. 주인만 설정을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고, 가족은 카메라 영상을 보거나 원격으로 밥만 줄 수 있습니다. 처음 기기에 핸드폰을 직접 등록하는 한 사람만 주인이 되고 그 이후에는 가족으로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주인 등록(추가)부터 다시 하시려면 기기를 공장초기화 하고 처음부터 다시 하시면 됩니다.
가족 등록은 주인을 통해서만 할 수 있는데, 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주인으로 등록한 핸드폰의 “설정(setup)>시스템>등록된사용자>새사용자등록” 을 터치하면 가족으로 등록할 폰(앱)의 UID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이 UID는 가족으로 등록할 분이 폰에 앱을 설치하면 앱 내에 생성되어서 보입니다.  앱의 좌측 상단의 막대기 3개 모양의 메인메뉴(멍카페/냥카페 보이는 곳) 버튼을 터치하면 그 안에 UID가 보입니다. 가족이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이 UID만 알려줘서(메시지 보내기도 가능) 정확히 입력하면 잠시 후 가족의 앱에도 펫스테이션이 등록됩니다.
그런데, 주의하실 사항은 가족등록 하는 순간에 두 폰이 모두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하고, 두 폰에서 모두 펫스테이션 앱이 열려 있어야 합니다. 어느 한쪽이 순간적으로 인터넷 연결이 끊겼다던지 하면 가족 등록에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가족등록은 여러 번 시도해도 무방하므로 실패했을 경우 몇 번 더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