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petstation.co.kr/xe/files/attach/images/445/4f14d0755a4de8c0533ce49195991834.png
자주하는 질문
휴대폰이 Wi-Fi를 통하건 데이터(LTE)를 통하건 인터넷에만 연결되어 있으면 전 세계 어디에서나 펫스테이션 앱을 통해 영상을 보거나 원격급식을 할 수 있습니다. 펫스테이션 앱이나 기기는 휴대폰의 인터넷 연결 수단이 Wi-Fi인지 데이터인지 알 수도 없을 뿐더러 상관하지도 않기 때문에, 만일 Wi-Fi를 끈 상태에서 연결이 안 되거나 영상이 제대로 안 보인다면 이는 휴대폰 쪽에서 원인을 찾아야 합니다. 휴대폰의 전원을 완전히 껐다가 켠 후에 한번 해 보시고, 그래도 문제가 개선되지 않으면 아래의 몇 가지 사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데이터가 꺼져 있는 것은 아닌지..
2. 휴대폰 설정에서 펫스테이션 앱의 데이터 사용을 허용하지 않은 것은 아닌지..
3. LTE 음영지역이나 통화량이 많은 지역에서 시도하여 인터넷 속도가 매우 느린 경우가 아닌지..
4. 데이터 안심설정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데이터가 거의 소진되어 인터넷 속도가 떨어진 것은 아닌지..
5. 데이터 요금제가, 데이터 사용량이 일정량을 넘기면 속도가 제한되는 요금제는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