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21 18:20
정말 기대하고 지금 두시간 넘게 계속 등록을 시도하는데, 시끄로윤 벨소리를 계속해서 들으며 시도하는데
연결이 안됩니다.
앱에서 띠리링 한번 하자마자 기계에서는 인식했다는 "띵"소리가 나는 것 같은데 앱은 계속 인식 못하고 벨소리만 주구장창 울리다가 인식실패라도 뜹니다.
와이파이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있는데 핸드폰 와이파이 지웠다가 다시 연결도 해보고 핸드폰 전원 껐다가ㅠ다시 켜보기도하고, 배터리를 갈아서 해보기도하고,
심지어 앱을 다시 지우고 다시 깔기도 해봤지만 전혀 되지 않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폰은 갤러시 노트 2 이구요 버전은 홈페이지에서 말하는 사양보다는 높은것도 확인했습니다.
와이파이 가득 연결된 이미지 첨부합니다.
연결문제가 이렇게 심각할 정도면 환불해야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2016.05.23 10:07
2016.05.23 21:30
2016.05.24 09:31
연결이 끊어지는 경우는, 펫스테이션의 Wi-Fi 연결이 끊기거나 스마트폰의 인터넷 연결이 끊긴 경우의 2가지가 있습니다. 어느 경우든 인터넷 연결만 복구되면 자동으로 다시 연결됩니다. 그런데, 연결되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도 있는데, 앱을 종료했다가 다시 실행하면 더 빨리 연결되기도 합니다. 연결이 잠시 끊겼다고 해서 기기를 공장초기화하거나 앱을 재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펫스테이션 전용 원목 받침대 출시 | petSTATION | 2022.02.14 | 707 |
공지 | 스텐식기 공짜 득템 기회 - 100% 지급 후기(리뷰) 이벤트 | petSTATION | 2021.12.29 | 429 |
공지 | 제품에 관한 문의사항은 질문/답변 코너를 이용해 주세요 | petSTATION | 2021.12.29 | 263 |
공지 | 멍카페는 댕댕이 가족을 위한 공간입니다 | petSTATION | 2021.12.29 | 217 |
249 | 감사합니다 [1] | 유진 | 2023.11.13 | 18 |
248 | 문의 [1] | 이은상 | 2024.01.09 | 23 |
247 | 보증기간 [1] | 천화정 | 2024.01.23 | 24 |
246 | 질문드립니다 [2] | 요미 | 2024.03.12 | 29 |
245 | As [1] | 김지은 | 2023.10.06 | 41 |
244 | 문의 [1] | 유영석 | 2023.05.02 | 44 |
243 | 배식현황이 폰에 안떠요 [1] | Ys | 2023.11.15 | 44 |
242 | 아직도 펫스테이션을 사용하지 않으신다구요? | 지ㅅㅡㄱ | 2024.02.18 | 44 |
241 | 전기료 [1] | 천화정 | 2024.01.23 | 50 |
240 | 사료가 안나와요 [1] | 아리 | 2019.12.13 | 66 |
239 | 기기시간이 안맞네요 [1] | 몽순이아빠 | 2019.12.23 | 70 |
238 | 이거 넘조아여 [1] | 보리언니 | 2023.05.08 | 74 |
237 | UID등록 실패 [1] | 김예람 | 2023.08.20 | 74 |
236 | 카메라 화소 업그레이드 [1] | 김경자 | 2024.01.10 | 80 |
235 | 음성녹음기능은 어디에? [1] | 크림이 | 2023.04.29 | 81 |
234 | 사료가 안나와요 [1] | 강아지 | 2022.07.21 | 86 |
233 | 연결 [1] | 주 | 2023.04.18 | 89 |
232 | 펫 스테이션 [1] | 이현수 | 2022.10.19 | 89 |
231 | 아이폰14에서 다이내믹랜드에서…. [1] | 초코 아빠 | 2022.10.20 | 93 |
230 | 영상끊김 [1] | 흑 | 2019.10.15 | 93 |
연결 도중 기기에서 "띵"하는 소리가 난 것은 소리인식에 성공한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결 실패로 뜨는 것은 기기와 공유기가 연결이 안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몇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 가장 흔한 이유는 공유기의 비밀번호가 틀린 경우입니다. 비밀번호가 틀리지 않았다면 공유기의 보안설정이 WEP로 되어있지 않은지 확인해 보시고, 그렇다면 WPA나 WPA2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유기의 이름에 한글이나 특수문자가 들어가 있는 경우에도 간혹 코드 호환 문제로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이를 영문과 숫자의 조합으로만 바꾸어서 한번 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문제가 있으면 당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음부터는 문의 글은 고객지원>1:1묻고답하기 코너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게시판의 성격과는 맞지 않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