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petstation.co.kr/xe/files/attach/images/444/7e0a405ac7e92aaa7404eae47315e4ec.png
멍카페

petSTATION

앱에 등록된 펫스테이션이 비활성화되어 희미하게 보이는 것은 휴대폰과 펫스테이션 사이의 인터넷 연결이 끊겼기 때문입니다. 인터넷 연결이 끊기더라도 펫스테이션에 저장된 예약급식은 제 시간에 나올 것입니다.

펫스테이션과 휴대폰 사이의 인터넷은 가끔 끊길 수 있는데, 그 원인은 다양합니다. 휴대폰도 항상 이동해 다니기 때문에 순간적으로 끊겼다 연결될 수 있고, 집에 있는 공유기와 펫스테이션 사이의 와이파이 연결도 주변 환경의 변화에 의해 끊겼다 자동으로 연결되곤 합니다. 그런데 장시간 연결이 복구되지 않는 것은 대부분 잡에 있는 공유기와 펫스테이션 간의 와이파이 연결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이럴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치해 보시고, 그래도 문제가 개선되지 않으면 고객센터(031-596-6400)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1.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 본다.

2. 공유기와 펫스테이션 간의 거리를 가까이 이동시켜본다. (중간에 장애물이 없고 서로 직접 보이는 5m 이내의 거리로.. 공유기가 가구나 TV 뒤에 숨겨져 있다면 꺼내어 잘 보이도록 하고 안테나가 벽에서 20cm 이상 떨어지도록 공유기를 이동시키거나 180도 돌려 주세요.)

3. 공유기의 설정에 들어가 채널 번호(1~13)를 바꾸어 본다.(그 방법은 공유기 설명서를 참조하거나 공유기 모델명으로 인터넷 검색을 해 보시고, 인터넷 사업자가 설치해 준 공유기일 경우 설치기사를 불러 도움을 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