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을 껐다가 켜거나 코드를 뽑았다 꽂는다고 초기화가 되지는 않습니다.
초기화는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기기의 버튼 3개를 동시에 누를 때에만 됩니다.
초기화도 안 하셨는데 예약급식이 안 나온다면 아래의 사항들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앱의 설정>일반설정>예약급식에 들어가 예약급식 설정한 것이 지워지지 않고 제대로 저장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예약급식을 시험하실 때에는 현재 시각보다 1~2분이 아닌 5분 이상 뒤의 시각으로 예약해 보시기 바랍니다. 휴대폰과 기기 간의 시간 차이도 있을 수 있고 설정하여 저장하는 동안에 그 시각이 지나버리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기기가 옆에 있을 때 고객센터(031-596-6400)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파일 업로드 중... (0%)
전원을 껐다가 켜거나 코드를 뽑았다 꽂는다고 초기화가 되지는 않습니다.
초기화는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기기의 버튼 3개를 동시에 누를 때에만 됩니다.
초기화도 안 하셨는데 예약급식이 안 나온다면 아래의 사항들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앱의 설정>일반설정>예약급식에 들어가 예약급식 설정한 것이 지워지지 않고 제대로 저장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예약급식을 시험하실 때에는 현재 시각보다 1~2분이 아닌 5분 이상 뒤의 시각으로 예약해 보시기 바랍니다. 휴대폰과 기기 간의 시간 차이도 있을 수 있고 설정하여 저장하는 동안에 그 시각이 지나버리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기기가 옆에 있을 때 고객센터(031-596-6400)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