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petstation.co.kr/xe/files/attach/images/444/7e0a405ac7e92aaa7404eae47315e4ec.png
멍카페

petSTATION

휴대폰이 어떤 망(통신사)에 연결되던 상관없이 인터넷에만 잘 연결되어 있다면 펫스테이션의 입장에서는 모두 동일합니다. 즉 휴대폰이 LTE로 연결되어 있건 Wi-Fi로 연결되어 있건 한국에 있건 해외에 있건 펫스테이션의 입장에서는 이를 구분할수도 없고 구분하지도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Wi-Fi에서는 잘 되는데 LTE에만 연결되면 안 된다면 그 원인은 휴대폰 쪽에서 찾아야 하는데, 우선 아래의 몇 가지 사항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휴대폰 설정에서 펫스테이션 앱의 데이터 사용을 허용하지 않은 것은 아닌지..

2. 데이터 안심설정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데이터가 거의 소진되어 인터넷 속도가 떨어진 것은 아닌지..

3. 휴대폰 설정에서 모바일 VoIP 사용이 안되도록 설정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휴대폰기종에 따라, 안드로이드 버전에 따라 설정 방법이 다르니 찾아보셔야 합니다.)

또한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가 켠 후에 한번 해 보시고, 그래도 안되면 좀 더 상세한 정보가 필요하니 고객센터(031-596-6400)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