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29 20:30
google play 에서 일반적인업데이트는 지원이 안되고 있으며, 기존 앱을 제거 후 새로 설치 하는 방식으로 앱이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문제는 새로 설치한 앱은 기기와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1. 최초 재설치 후 시스템 설정 가능
2. 금일 오전 연결, 시스템 수정 가능
3. 금일 오후 부터 계속 연결되지 않음
첨부된 사진 과 같이 기존 앱에서 볼 수 없던 Demo 버전 안내문이 앱하단에 올라 옴.
너무 불편합니다. 기존 서버상의 문제가 있으신건지, 데모 버전과 엇갈리시는 것인지 확인 필요하실 듯 합니다.
2020.12.30 11:31
2020.12.30 18:48
2021.01.09 17:24
1월8일에 안드로이드 앱이 2.8.5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하시면 이런 문제가 없어질 것입니다. 그 동안 앱 문제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같은 말씀을 해 주신 고객님이 몇 분 계셔서 현재 상황을 파악 중입니다. 앱에 문제점이 발견되면 다시 업그레이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지적 감사드립니다.
p.s. 좀 더 정확한 진상을 파악하기 위하여 최근 안드로이드 앱 업그레이드 후 비슷한 문제를 겪으신 고객님들께서는 고객센터(031-596-6400)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